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오일장신문 그대로보기(부동산, 구인구직, 중고차)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구인구직이나 부동산 관련 사이트로 벼룩시장이나 교차로가 있는데요. 제주도에서는 오일장신문이 가장 유명합니다.
섬이라서 보수적인 영향 때문인지 오일장이라는 제주도 전문 부동산 구인구직 신문이 있습니다. 뭍에 사는 사람으로서는 신기한데요!
오일장신문을 통해 부동산을 홍보하거나 구인구직 정보를 올릴 수 있는데요. 웹사이트나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고 홈페이지에서도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제주 오일장신문 그대로보기
오일장신문닷컴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보면 신문그대로보기 메뉴가 있습니다. 제주시와 서귀포시 2개 섹션으로 나눠서 볼 수 있는데요.
오일장신문닷컴 주소(https://www.jejuall.com/CMain)
- 오일장신문보기에서 제공하는 기능으로는 페이지 이동 및 확대시간이 빠릅니다. 한장한장 넘기면서 볼 수 있는데요, 로딩시간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내가 필요한 광고 내용 단어를 입력해서 원하는 정보만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 책갈피 기능이 있어서 저장을 해둘 수 있습니다.
- 오일장신문을 보다가 홈페이지 주소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업체 홈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제주시 오일장신문 그대로보기
제주시 오일장신문을 보면 하단에 마우스 모양이 있습니다. 이걸로 신문을 다음면으로 넘길 수 있습니다. 화면을 확대하고 싶다면 확대하고 싶은 부분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다대고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다시 축소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세요.
화면 축소 확대하는 또 다른 방법으로는 키보드 ctrl을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휠을 올렸다 내렸다 하면 됩니다.
서귀포시 오일장신문 그대로보기
서귀포시 오일장 신문도 제주시와 보는 방법은 똑같습니다. 오일장신문은 최근 6일치까지만 확인이 가능하며 중복되는 광고가 나올 수 있습니다. 신문의 새로 개제되는 시간은 익일 오후 7시입니다. 제주도는 오일장신문이 유명하니 1년살기나 한달살기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일장신문 부동산 분양 홍보 취업
오일장신문의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부동산입니다. 홈페이지에서도 프리미엄 정보라고해서 부동산과 분양 홍보 취업 등의 정보가 가장 먼저 나오는데요. 오일장 신문도 마찬가지입니다. 생활중고의 경우 제주도는 당근마켓을 가장 많이 이용합니다.
섬이라서 그런지 중고나라 번개장터 이런 중고플랫폼보다는 당근마켓이 가장 좋다고 하더군요. 그럼 제주도 부동산 빠른 임대나 매매 그리고 구인광고 정보를 확인하고 싶다면 오일장신문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