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t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T는 카카오가 제공하는 다양한 이동 서비스를 한 앱에서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입니다. 이 앱은 택시 호출, 대리 운전, 바이크 공유, 주차장 예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또한 항공권 예매, 기차 예매, 시외버스 예매, 렌터카 예약, 셔틀 서비스, 해외차량호출, 퀵·배송 등의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이 모든 서비스는 카카오T 앱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t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카오T 고객센터는 다음과 같이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 전화번호: 1599-9400. 이 번호로 전화하시면 카카오T의 서비스에 관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온라인 고객지원: 카카오T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서비스 안내, 앱 다운로드 등의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 카카오 고객센터: 카카오 고객센터에서는 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도움말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채팅 상담: 카카오T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채팅창에 "에이전트 연결"을 검색하면 상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가장 편한 방법을 선택하여 카카오T 고객센터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카카오T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카카오T 고객센터 상담원과 연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카오T 앱을 실행합니다.
  2. 오른쪽 하단에 있는 ‘내 정보’ 버튼을 누릅니다.
  3. 내 정보가 나오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고객센터/도움말’을 클릭합니다.
  4. '문의하기’를 클릭하면 ‘문의하기’, ‘챗봇 상담하기’, ‘자주 묻는 질문’ 세 가지 항목이 나옵니다.
  5. '챗봇 상담하기’를 클릭합니다. 카카오톡 고객센터 대화창이 열리면, 하단에 '상담직원 연결’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실시간으로 상담원과 톡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월~금요일 10시부터 18시30분 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T 다른 교통 앱과의 차이

  • 서비스 범위: 카카오T는 대한민국 전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면, 일부 다른 앱들은 특정 지역에서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차량 예약: 카카오T의 차량 예약은 최대 2주 전부터 가능하지만, 일부 다른 앱들은 더 일찍 예약할 수 있습니다.
  • 차량 선택: 카카오T는 중형 차량 3종에 기타 3종 등 총 6종으로 분류되어, 원하는 중형 차량이 주변에 없다면 요금이 더 비싼 택시 승객과 배차시간에서 차별을 받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 일부 다른 앱들은 중형·대형과 모범 3종 중 호출할 택시를 고를 수 있습니다.
  • 호출 위치 정보: 카카오T는 건물 안에서 호출해도 어떤 도로로 어느 방향에서 오는지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일부 다른 앱들은 이러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 번호판을 확인하기 전까지는 주변을 지나는 택시들을 전부 주시해야 합니다.
  • 요청사항 전달: 카카오T와 일부 다른 앱들은 탑승 직전에 택시운전사에게 요청사항을 미리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차이점들은 각 앱의 특징과 사용자의 개인적인 선호도에 따라 선택의 기준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