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 www.youtube.com.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동영상 플랫폼은 역시 구글의 유튜브입니다. 단순히 재미를 위한 영상을 넘어서 지식이나 일상 생활 정보를 찾을 때도 유튜브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점점 검색 시장에서 유튜비가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 주소(https://www.youtube.com)

 

YouTube

 

www.youtube.com

 

위 유튜브 사이트는 한국 주소입니다. 미국이나 영국 일본 등의 유튜브를 시청하고 싶으면 해당 국가에서 ip접속이 필요합니다. 이를 해당 국가 유튜브를 시청하고 싶다면 vpn 사이트를 이용해서 우회 접속을 시도해야 하는데요. 굳이?

 

유튜브 동영상을 내가 좋아할 만한 추천 영상을 맨 위로 띄워줍니다. 추천 알고리즘에 의해서 계속해서 유튜브에 머물게 하는 구조인데요. 그래서 유튜브를 잠깐만 시청하려고 했는데 몇 시간씩 장시간 시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에는 mz세대 유튜브 중독 때문에 어플을 삭제할 수 없는지에 대한 관심도 있는 상황입니다.

 

 

최근에는 뉴스도 유튜브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데이터가 부족한 상황에서는 네이버를 통해서 뉴스를 보는 경우가 많지만 wifi가 연결된 상황이라면 글자보다는 기자와 아나운서가 화면으로 설명하는 동영상 뉴스가 더 인기를 끌고 있지요.

 

 

문제는 최근 유튜브에 가짜 뉴스를 전문적으로 생성하는 악질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오늘만 하더라도 도경완이 홍진영과 바람을 피워 장윤정과 이혼한다는 말도 안되는 뉴스 찌라시들을 뿌려대고 있습니다. 이는 법적인 책임을 져야할 정도로 잘못된 기사인데요. 구글 계정을 해외에 두고 운영을 하는 것인지 정말 도가 지나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정성껏 영상을 제작하고 사람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이 더 많습니다. 그래서 유튜브를 사용하지 않는 다는 것은 생각하기가 어려운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저는 유튜브를 계속해서 꾸준히 이용할 생각이라서 컴퓨터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도 만들어 둔 상태입니다.

 

유튜브 바로가기

반응형